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이러한 팁으로 직접 해보십시오!



너는 전에 모바일 마케팅을 해본 적이 있니? 마케팅 계획이 있으십니까? 만약 있다면, 계획을 개선하고 싶으세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략이 원하는 만큼 효과적이었습니까?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유리하게 활용하고 있는가? 이러한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없는 경우 다음 팁을 확인하십시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이것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쉽게 당신의 쿠폰과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카탈로그, 브로셔, 포스터, 명함, 그리고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인쇄물들과 같은 QR 코드를 어디에나 넣어야 한다.


고객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귀하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빠르고 편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메시지를 간략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메시지를 알고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흡수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성공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투자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겉보기 좋고 모바일 기기에서도 잘 작동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


이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외부 적격 개발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소셜 마케팅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요.


진정으로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는 캠페인이나 사이트를 모든 경쟁업체와 차별화해야 한다.




독립형으로 설계된 모바일 플랫폼도 성공을 위해서는 홈베이스가 필요하다.


재방문객이든, 처음 도착하든 자신의 본거지와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은 기존 마케팅 계획의 확장이어야 하며, 그 중심이 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수익 증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이 이메일을 확인하고, 의사소통을 하고,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을 업데이트하는 데 그들의 전화를 사용한다.


이 두 분야 모두 마케팅 전략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분야들이다.


마케팅은 고객이 볼 수 있는 곳에 제공해야 할 것을 가져오는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고객이 사용하는 장치에 대해 항상 최대한 많이 아는 것이다.


이를 통해 고객 이용과 광고를 위한 사용이 쉽고 관련 사이트와 앱을 만들 수 있다.


휴대폰 매장으로 가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놀아라.


고객이 사용하는 기기를 숙지하면 모바일 사용자가 사이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에게 무료 앱을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애플리케이션이 실제로 만들기 쉽다는 사실은 알고 계셨습니까? 만약 여러분의 사업이 자체 앱을 디자인한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큰 아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배열이 많을 것이다.




문자 약어는 모든 고객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의미를 잘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고 있는 것이다.




고유한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비쌀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해준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에게 법적 보호의 정도를 준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